달콤한 휴식/맛집탐방

강원도 강릉 교동 '셰프 수' 일식집(내돈내산)

황금잎 2021. 3. 21. 21:41
반응형

 

외관

 

급 초밥이 땡기던 날!
×스타그램을 통해 강릉에서 가장맛있다는 초밥집으로 추천된 '셰프 수'를 오게 됐어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런치 11:30 ~ 15: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30
디너 17:30 ~ 21:00

예약문의
033 - 920 - 6030

 

 

 아담하고 깔끔한 내부.

 

테이블

 

천장이 높아서 가게가 넓은편은 아니지만 답답하지 않아요.
2~4인이 오기 좋은 곳이에요.

단체는 자리가 협소한 편이라서 다른손님이 계시면 좀 불편할것 같네요.

 

메뉴판

 

저는 점심특선 초밥 C코스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식전 스프

 

초밥집에서 식전 스프를 주셔요.
제가 공복으로 가서 초밥이 좀 자극적이지 않을까 걱정이 됐는데 스프로 속을 달래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점심특선 초밥C

 

보기에도 참 맛있지만 초밥은 먹을때 더 맛있고 행복하죠☺

 

장어초밥

짭짤하고 달콤한 장어초밥에
고추냉이를 풀은 간장을 찍어 먹었어요.
장어 위에 올려진 파가 청량한 맛도 가져다줘요.
초밥을 다 먹어본 결과 광어가 제일 맛있었요.

미니우동
쫄깃한 면발

 

짜지않고 적당한 간에 쫄깃한 면발로 혀를 사로잡았던 우동입니다.

따로 하나 더 시켜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셰프 수'에서 과식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었던 초밥 다 맛있었지만 다음에 올땐 광어초밥으로만 먹어볼까 합니다.
광어 맛나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