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맛집탐방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카네라멘' (내돈내산)

황금잎 2021. 3. 16. 18:24
반응형

동해시 천곡동에 위치한 '카네라면' 골목에 숨어있어서 라멘집이 있는지도 몰랐다!
라멘집인데 연어초밥 후기를 보고 찾아온 아이러니한 상황!ㅋㅋㅋ
함 들어가봅시다~

 

날이 저물고 저녁에 방문했더니
간판이 잘 안 찍여서 가까이 찍어봤어요~

일식집답게 혼밥하기 좋은 테이블이 일열로 펼쳐져 있어요.
혼자 오시는분들도 눈치 안보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큰 장점!

메인메뉴
1.카네라멘 - 9000원

2.나가사끼 짬뽕라멘 - 9000원
토핑추가를 하지않아도 기본 토핑은 나와요.
그렇지만 더 먹고싶은 토핑이 있으면 추가해주세요~

3.연어초밥 - 13000원

(메인메뉴를 인당으로시켜야 사이드메뉴 주문하실수 있어요~)

사이드 메뉴
1.연어롤 - 5000원

2.연어장 덮밥 - 5000원

3.연어덮밥 - 6000원

카네라멘

저는 2인이서 메인메뉴 3개 시켰어요~
카네라멘, 나가사끼라멘, 연어초밥

-카네라면 후기
고기 육수가 깊어서 풍부한 맛을 가지고 있다.
짭쪼름한 고기와 라멘이 잘 어울린다.
(단 고기가 짠 편이니 조금씩 나눠서 섭취하면 좋을거 같다.)
숙주와 파가 아삭아삭한 식감과 개운함을 준다.
평점
☆☆☆☆
별 4개.

나가사끼라멘

 -나가사끼라멘 후기
큰 기대를 가지고 시켰던 '사가사끼라멘'
궁물에 해물맛도 아니고 뭔가 부족한 맛이 있어서 아쉬웠다.
내가 홍합을 안 좋아해서 그런걸지도...?
궁물 맛이 아쉽다.
라멘은 카네라멘 추천한다.
평점
☆☆

연어초밥 8p

 -연어초밥 후기
나는 타르타르소스를 뿌리는걸 싫어한다.
(주문할때 빼달라고 말씀 드렸다.)

연어초밥 덕후라 냉정하게 평가하자면 연어결이 맛있는 부분을 썼다.
연어상태 좋다.
다만 양파가 연어랑 살짝 어우려지지 않았다...!
라멘을 먹고먹어서 그런가..?
연어에 양파 조합은 환상인데!
그렇거나말거나 연어는 넘 맛이따❤
평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