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맛집탐방

'동대문엽기떡볶이' 5000원 할인받아 먹는법. 로제 떡볶이 후기(내돈내산)

황금잎 2021. 4. 5. 16:59
반응형

엽떡 먹고싶었던 오늘.
집으로 배달시킬려니 배달비 2000원이 아까웠어요.
엽떡앱으로 방문포장하면 3000원 할인도 해주고.
배달비2000원+포장할인3000원 =5000원 손해...!?

5000원을 지키러 직접매장으로 찾아갔어요.
(아낀 5000원으로 카페가야지~)

할인 이벤트

엽떡을 먹을까 새로나온 엽떡로제를 먹을까 고민했어요.

저는 새로움을 개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엽떡앱으로 엽떡 로제 착한맛을 주문했어요.
엽떡로제가격은 16000원이에요.

하지만 엽떡앱으로 방문포장하면 13000원에 구매할수 있다는 사실!
엽떡 드신다면 꼭~ 엽떡앱 이용해보세요!

엽떡 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를 매장에서 픽업하고나니 날씨도 너무 좋고
삼척해수욕장으로 왔어요~
삼척해수욕장에는 정자들이 8개 정도 있어요.
덕분에 야외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코로나라서 벚꽃구경도 제대로 못했는데
여기서 엽떡 먹으니까 피크닉 기분이 났어요.
파도도 예쁘게쳐서 너무 이뻤지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로제엽떡 냉정한 평가 시작합니다!

첫번째 많은 사람들이 궁금하신 칼로리!

엽기떡볶이 로제는 1400 칼로리라는데
제가 느끼기엔 2000 칼로리 정도 되는듯해요!

색감은 일반 엽기떡볶이보다 크림이 섞인 옅은 색감을 띄고 있어요.

일반 엽기떡볶이는
착한맛 - 엽떡초보맛 - 덜매운맛 - 오리지널 - 매운맛
5단계로 나눠지지만

엽떡로제 떡볶이는
오리지널 - 착한맛
2단계만 출시
됐어요.

로제떡볶이 맵기

저는 일반 엽기떡볶이 착한맛도 맵다 생각하고 먹는 편입니다.

로제 떡볶이 착한맛은 일반 엽떡 착한맛보다 안 매워요.
순하디 순해서 초등학생 어린이들도 아주 잘 먹을 수 있답니다.


로제 떡볶이 맛

느끼하지않은 까르보크림에 엽기 떡볶이를 섞은 맛이에요.
가장크게 차지하는 부분은 떡볶이를 감싸는 부드러움이에요.
치즈 맛인지 고소한 감칠맛 소스가 떡과 어묵 속에 스며들어서 풍미를 더해주더라구요.

기호에 따라 단무지와 소세지를 곁들여 먹으면 최고입니다.

총평

별 5개중 4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