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맛집탐방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국가대패' 삼겹살(내돈내산)

황금잎 2021. 4. 12. 18:33
반응형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에 위치한 국가대패!
서울에 있는 체인점이라는데 몰랐어요!
체철 야채 무한제공이라니!
꼭 가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서야 찾아오게 됐네요.

입구

3층에 위치해있는 '국가대패' 삼겹살집.
생긴지 얼마 안돼서 반짝반짝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내부
내부

가게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눈에 띈것은 바로 놀이방인데요!

아이들과 식사하면 애들 밥 챙겨주고 부모님들은 먹을 시간이 없잖아요.

애들은 지루하다고 찡얼거리구..ㅠ
허겁지겁 먹게되는데 그럼 몸 상해요!ㅠ

여기는 놀이방이 있어서 밥먹은 애들 놀이방에서 놀게하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겠더라구요.
놀이방 내부가 시원하게 보이는 자리도 많으니 그쪽에 앉으시면 마음도 편하시겠죠?

창가 자리

저는 살짝 이른시간에 왔더니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창가 쪽 테이블이라서 동해 시내가 보여요~
답답하지 않게 삼겹살을 먹을 수 있겠어요.

메뉴판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고기 시키는데 부담이 없었어요!

처음 방문한거라서 여러가지 부위를 먹어보려고 모듬한판으로 시켰어요~

모든한판은 보통 2~3인분 정도의 양이에요.

셀프바
셀프바 상추
셀프 바 깻잎
셀프바 숙주
셀프바 미나리
셀프바 파채
셀프바 각종소스

셀프바에 계절야채 숙주,미나리가 인상적이었어요!

셀프바는 안좋은 야채 쓰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는데요.

상추, 깻잎, 파채, 숙주, 미나리 모두 시들시들하지 않고 마트에서 파는 상태였습니다.

야채없이 삼겹살 못 먹는 저는 너무나 반가운일입니다!

셀프바에 팽이버섯도 있으니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새송이 버섯은 제 기억에 무한리필은 아니고 고기 시키면 옆에 나왔던거 같아요.

대패 삼겹살과 버섯

마늘과 함께 굽는 삼겹살~

익힌 마늘은 일반 마늘보다 항암효과가 50배나 높아진다고 합니다.
고기먹을때 마늘 많이 구워먹자구요!

삼겹살과 각종야채볶음

셀프바에서 가져온 각종야채들을 삼겹살 기름에 볶아줘요.
빈 공간에는 삼겹살도 굽고요.
이 두꺼운 삼겹살이 숙성 삼겹살이에요~
'국가대패' 삼겹살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고기입니다!

추가 2인분 더 시켜먹을정도로요~!

상추깻잎 한쌈
갈치쌈장

동해 '국가대패' 삼겹살은 갈치쌈장이 있는데요!
처음엔 맛이 비리고 이상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갈치가 들어가니까 쌈장에서 깊은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갈치쌈장 추천해요~!

숙성 삼겹살 굽는중

숙성 삼겹살이 노릇노릇 익어가네요~

볶음밥

삼겹살에 볶음밥이 빠지면 아쉽죠.
볶음밥도 야무지게 먹어줬습니다!

물냉면
물냉면

물 냉면도 고기에 쌈 싸먹었어요!
쫄깃한 면발이 입이 감기는게 잘 삶으셨더라구요~

오늘 저녁은 알차게 맛있는 '국가대패' 어떠신지요?

월요일 월요병 나지않게 든든한 고기 먹어두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