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맛집탐방

묵호 중앙시장 맛있는 '중앙 닭강정' (내돈내산)

황금잎 2021. 2. 11. 17:56
반응형

https://maps.app.goo.gl/qhkAtGE1Qt8VKicv6

동해중앙시장 ·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7-1

★★★★☆ · 시장

www.google.com


여러분 명절 잘 보내고 계세요? 저는 엄마와 함께 장보러 묵호 중앙시장에 들렸어요.
설날이라 사람들이 많이 북적였어요. 손소독이랑 마스크착용을 하고 얼른 살것만 사고 시장에서 나왔습니다.
그중에서 묵호 중앙시장에 오면 꼭 사먹는 '중앙 닭강정'을
소개해 드릴게요.

간판!

저는 저 이외에 가족들이 '닭강정'을 잘 드시지 않아서 중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이 가게는 소 사이즈는 없어요. 그렇지만 중 사이즈가 소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사진 속 맨 오른쪽 하얀색 박스에 담긴 닭강정이 중 사이즈에요.
가격은
특대 16000원, 대 13000원, 중 7000원
순살 후라이드 15000원, 컵강정3000원 입니다.

금방나온 닭강정

방금나온 바삭촉촉한 닭강정이에요. 양념에 버무려진 모습이 집에서 시켜먹는 양념치킨과 똑같아보이지만 닭강정 맛은 미묘하게 치킨보다 덜 자극적이죠.
음...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대 사이즈 13000원

닭강정 위에 뿌려진 아몬드 덕분에 맛이 한층 더 고소해졌어요. 대 사이즈는 2~3명이서 나눠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중 사이즈 7000원

저 혼자 다 먹는 중 사이즈!
어제 저녁으로 분명 치킨도 먹었는데 참 맛있네요.👍👍👍

반질반질하게 윤기가 나는 닭강정이에요.
얼른 먹고싶어서 차가 주차된 주차장까지 후다닥 뛰어왔지요.
묵호 중앙시장이 인테리어 공사를 해서 3달정도 닭강정집이 문을 닫았었거든요. 그래서 오랜만에 먹었더니 더 더욱 맛있었어요.
주인 아주머니 솜씨가 여전하셔서 이번 달 안에 한번 더 방문하려구요.
동해 현지인 맛집이니까 여행오신분들 꼭 사드셔 보세요.

다들 연휴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만끽합시다.

도움이 되신다면
❤ 하트와 👇구독 눌러주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