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카페탐방

강원도 동해 묵호 'Cafe.7'카페 (내돈내산)

황금잎 2021. 3. 10. 11:28
반응형

 

 

외관

 

묵호에 새로 생긴 카페 Cafe.7
1,2층 칠형제 곰치국이랑 같은 식구가 운영 하시는곳이라고 한다.


곰치국을 먹고 카페를 가면 딱 좋을것 같다.

 

 

엘레베이터 타고 4층으로 슝~~
5층으로 가도되지만 주문하는곳은 4층에 있다.
(다시 계단으로 내려와야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4층으로 가는걸 추천해요.)

 

입구
4층 내부

 

아메리카노가 3000원이라니 바다뷰 보면서 이렇게 저렴해도 되는건가!?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저번에 오픈 안 할때 온거 다 기억하셨다! 헉!ㅋㅋㅋ

 

 

 

진열장 중간에 있는 구멍 송송뚫린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다.

어릴적 TV만화에 나왔던 치즈케이크를 연상 시킨다.

 

5층 올라가는 계단

 

 

머랭쿠키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유자차.

 

날이 밝고 파도가 덜 쳤으면 멋진 바다를 볼 수 있었을텐데

날씨가 안좋은 날에 방문했더니 파도가 너무 무섭게 쳤다.

그래도 이것나름대로 웅장한 감성이 있었다.

 

가리는것 없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마치 배를 타고 있는 기분이 든다.

 

 

머랭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았다.
나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순식간에 내 혀에 스며들었다.

이거...무엇!?

색깔도 너무 이쁘고
달달한 맛이 몇일동안 묵은 스트레스가 다 풀린다.

 

5층 내부

창 밖 오른쪽 편에는 바다위 오션워크?가 한참 공사중이다.

'cafe7' 건물 위쪽으로는 묵호등대가 있는데 그쪽으로도 스카이워크가 진행중이다.

3월 완공이라고 봤는데 내가 보기에는 좀 더 걸릴것으로 보인다.

5층 오션뷰

 

날이 밝고 파도가 적당히 치는날에오면 차 마시면서 예쁜바다를 볼 수 있다.

아직 개업한지 한달도 안 돼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다.

여름휴가철이 되면 동해 오션뷰 명소로 자리 잡을테니
더 유명해지기전에 또 찾아가야겠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