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휴식/카페탐방

강원도 동해 숨은 떡볶이 맛집 Lee's 카페<내돈내산>

황금잎 2021. 2. 6. 13:05
반응형

강원도 동해 Lee's 카페

<위치>
강원 동해시 일출로 243 마을슈퍼
http://naver.me/GEqpMHZ4

리즈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2 · ★4.49 · 일요일 10:30 - 21:00,매일 10:30 - 21:00

m.place.naver.com


리즈카페에는 떡볶이가 쫄깃쫄깃 맛있어서 고등학생때도 많이 찾아갔던 카페입니다.

몇년이 흐른 지금도 리즈카페만 가면 음료는 뒷전이고 떡볶이만 시켜먹는답니다.ㅋㅋㅋ

해안도로에 위치해서 탁 트인 바다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에요.

주차한 후 차에서 내려 찍은 바다 사진

파도가 치는날 간다면 더 더욱 이쁜 바다!

여기는 모래사장이 아니라 동글동글 몽돌인가요?
모래 걱정없이 바다를 즐길 수 있어요!
넘나좋은것!!!

서론이 길었네요...!

본격적으로 카페에 들어가 봅시다!

오늘도 어김없이 엄마가 등장하셔요~
메뉴판!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메뉴판이 보이는데요.
저는 떡볶이 먹으러왔으니 떡볶이와
엄마께서 드실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1층 내부샷

주문을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2층 바다전망!

주변에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전체적으로는 못찍었어요.

2층 뒷쪽 벽면~
앉아서 보는 바다전망~

바도가 생각보다 강하지 않던 날이라서 아쉬웠어요ㅠ

 

떡볶이와 함께❤
떡볶이 초근접 샷!

쫀득쫀득한 떡식감에
감칠맛나는 어묵과
슬라이드된 계란 한점과
매콤개운한 떡볶이 궁물을
한입에 넣으면!!!

세상 참 행복합니다~ 😊😄😊
(또 먹고싶다...꿀꺽)

내 눈앞엔 바다가 보이고
내 입속엔 떡볶이가 있고
이런게 바로 힐링 아닐까요~

공감되신다면
하트❤와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