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쿠팡이츠라이더 이보다 자세할 순 없다.강릉 도보,자동차 후기.(내발내뛴)

황금잎 2021. 4. 20. 11:27
반응형

우연히 뉴스 기사를 통해 알게된 강원도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강원도에서 쿠팡이츠를 할 수 있다니!?
배민커넥트, 쿠팡이츠는 도심지역 이야긴줄만 알았는데..!
대박이잖아!
 
 
당장 시작해 보겠다며 4월 15일 저녁에 부랴부랴
친구추천 회원가입을 통해 
노트북으로 2시간짜리 안전교육 이수까지 완료했다.

(집에서 편하게 누워서 들었다.
안전교육 듣고 시험에 60점 컷으로 통과한 후 배달 1건을 완료하면 2만원 준다.
핵꿀이다.)
 
여기서 만원 더 받는 Tip!!!!!!!!!
회원가입은 꼭! 친구추천을 통해서 하세요!

친구추천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3만원 받을 걸 2만원 받는다는 사실!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주세요~!
👇

꽁짜 만원 꼭 챙기자구요!

https://eatscourier.app.link/uAcyi4RFfGb

[초대 코드 : 5KB0R28T]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가입하고 7일 이내 10건 배달하면 추가 3만원을 더 준다!
하루 단기 알바 할거면 쿠팡이츠 적극추천합니다.
 
친구추천 1만원 + 안전교육이수 2만원 + 7일내 배달 10건 3만원
= 6만원
 
6만원을 덤으로 받을 수 있는 쿠팡이츠 안 하실겁니까?
이벤트 끝나기전에 꼭 하세요~
 
 
 

/// 이제 본격적으로 제가 경험한 쿠팡이츠 커넥트 후기 시작합니다! ///

 
4월 15일에 안전교육 이수 하자마자
저녁 10시에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을 켰다.
그러나 12시까지 도보로 한건도 잡히지 않았다.
너무 늦어서 그런가했다.

그 다음날인 4월16일은 하루종일 앱을 켜뒀는데
도보로 한건도 잡히지 않았다.

결론 : 내가사는 동해시는 쿠팡이츠 배달이 활성화 되지 않았다.
특히 도보는 잡히지 않는다.


7일 이내로 10건을 하는건 둘째치고
이러다가 1건도 못할것 같아서
4월 18일(일요일)
인구가 좀 더 많은 강릉으로 향했다.

마침 오빠가 그날 자격증 시험보러 강릉을 간다길래
시험보러 가는 길에 강릉 시내에 내려줬다.
내렸더니 대략 오후 1시30분이었다.

<강릉에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로 일한 시간>
2021년 4월 18일(일요일)
PM 1시 30분 ~ PM 5시 30분

 총 4시간

강릉 ×플러스 앞에서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을 켰다.

도보는 보냉백이 필수라는 다른후기가 많아서
주문이 들어올거란 기대를 가지고 다이소로 향했다.
5천원 보냉백을 구매했다.

생각보다 튼튼했다.

 
 

다이소 5천원 보냉백

 
 

그런데 왠걸 1시간 40분이 지나도 도보 주문은
한건도 들어오지 않았다...ㅠ

점심과 저녁 시간이 아니라서 그런가보다했지만
그렇다고 시내중심에서 1시간40분 동안
0건은
아니다싶다
.

3시 10분이 되자 오빠가 시험이 끝났다고 연락이 왔다.

7일 안에 1건은 해야 3만원을 받을 수 있기에
이대로 동해에 갈 수는 없었다!

도보가 0건이라
배송수단을 자동차로 변경해봤다.
내정보에서 쉽게 바꿀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다.

쿠팡이츠 센터에 전화를 해서 바꿔야 했다.
매번 전화를 해서 바꿔야하나..?
하는 의문이 든 찰나에
상담사 직원분께서 전화를 받으셨다.

"안녕하세요! 쿠팡이츠 배송수단을 자동차로 바꾸고 싶어서 연락드렸는데요?"

"문자 메세지로 작성란 보내드릴게요. 앞으로 변경 할 시에는 여기서 바로 변경가능하세요. 작성지 제출 후 10분 안으로 변경이 안 될시에는 쿠팡이츠센터로 연락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전화를 종료하고 나니 문자메세지가 왔다.

 
 

 
 

보라색으로 칠해 둔 링크로 들어가면

 
 

 
 

이렇게 나온다.

1.정보활용제공에 동의한다.

2.핸드폰 번호를 입력한다.

3.차량 번호를 입력한다.

4.자동차를 선택하면 된다.

그러면 10분 안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으로
적용 된 걸 확인할 수 있다.

꼭! 적용 된 걸 확인하고 배달 찾기를 활성화 하자!
자칫 적용이 안되서 도보로 잡힐 수 있으니!

자동차로 바꾼 후 2시간이 지났을까.
이제 포기 상태에 접어들었을 때.
핸드폰 손전등 부분이 반짝반짝 빛나면서
진동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띠롱띠롱 소리도 난다.

그때 짐작했다.
이게 쿠팡이츠 배달 신호구나!!!

첫 배달은 돈까스 배달!
(이쯤돼서 결론은 강릉에서 도보는 잡히지 않는다고 생각해야겠다.)

차를타고 10분거리에 있는 돈까스집이었다.
4시간만에 첫주문이 주는 설렘과
혹시나 늦을까하는 마음이 날 조급하게 만들었다.

쿠팡이츠배달파트너앱과 티맵 앱이 연동되어있지 않아서 진짜 난리 부르스였다.
배달 처음 시작한다면 티맵 또는 카카오네비 깔려있는걸 확인하고 잘 작동되는지 확인한 후 쿠팡이츠를 시작하기 바란다.
정말 똥줄이 탄다는게 이런기분일거 같다.
티맴 다운로드를 기다릴 시간에 네이버 지도로 가는게 빠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급하게 "강릉 카츠××"를 쳤는데
매장이 등록되어있지 않았다.
정말 식은땀이 났다.

일단 무작정 지도를 보고 향했다.
돈까스 집 앞 사거리 신호등에서 대기중일때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다.
돈까스집일거라고 예상했고 맞았다.
나는 내가 빨리 안와서 연락오신 줄 알았다.
다행이 그건 아니고 "간판이 잘 보이지 않으니
도담치킨매장으로 들어오시면 되세요."
하는 친절한 전화였다.

나는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하며
돈까스집으로 향했다.
근데 왜 상세히 전화를 주신건지 바로 알 수 있었다.
정말 꼭꼭 숨어있었다.

지도에 표시 된 상가뒷편 언덕을 올라가서
도담치킨을 찾아야지만 찾을 수 있는곳이다.
도담치킨과 같이 영업하는곳인가?
싶었지만 그걸 확인하기에는 내가 너무 바빴다.


후다닥 포장 된 메뉴를 받아서
주문번호를 확인했다.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에서
매장방문픽업완료를 눌렀다.

보냉백에 담은 돈까스


픽업완료를 누르면 상세한 고객 주소가 나온다.
여기서 10분 거리라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운전해서가니
신호가 많이 걸렸다.

부랴부랴 도착해서 주차공간을 찾았다.
자동차는 주차하기가 난감하다.
빼곡하게 옆길에 주차되어 있는 차들 속을 지나
점점 배달지와 멀어졌다.
이대로 주차를 못할까봐 점점
초조하고 불안했다.

다행히 빌라 주차장을 찾았다.
어떤 할아버지께서 세차하고 계셨는데
사정은 돌아와서 얘기해야지하자 생각하며
제대로 주차도 못하고 후다닥내려서 배달주소로 뛰었다.

여기서 또 난관에 부딫힐 줄은 몰랐다..!!!
언덕에 위치한 빌라여서 3층을 찾아야하는데
계단이 이쪽저쪽 있는 건물이었다.
풀어서 얘기하자면
2층으로 올라갈려면 왼쪽계단만을 이용해야하고
3층은 오른쪽 계단만을 이용하게끔 되어있는 구조다.

3층을 찾아서 올라갔다.
여긴 엘레베이터가 없었다.

고객요청에 비대면배달로 음식을 문앞에 두고
주소나오게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는 요청
이있었다.

내 사진기로 찍어야하나 싶었는데
쿠팡배달파트너앱에서 바로 찍어 보낼 수 있게 되어있다.
이 점은 편리했다.

사진전송을하고 배달완료 버튼을 눌렀다.

그렇게
알쏭달쏭한 배달을 완료했다.

색다른 경험도 했지만
엄청난 운동이 됐다.

코로나로 헬스장가서 운동하기 무섭다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돈도 벌고 땀도 빼보자.
굳!!!

 
 

 
 

<오늘의 결론>
1.동해,강릉은 아직 도보로 하기에는 콜이 안 잡힌다.

 
2.자동차로 점심 11시~1시, 저녁 5시~7시 사이 콜이 잡히는 편이다.
주로 밥먹는 시간을 생각하면 언제 콜 올 지 감이 잡힌다.

3. 티맵 or 카카오맵 작동 잘 되는지 확인하고 배달주문 받기.

4.자동차는 주차하기 어렵다.

4.모른다면 매장 측에 신속히 전화하자.

5.운동하면서 돈벌고 싶다면 쿠팡이츠 꼭 시작하자.

6.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목돈벌고 싶다면 추천!

7.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시작할땐 추천인 링크를 통해 만원받고 시작합시다.👇👇👇
https://eatscourier.app.link/uAcyi4RFfGb

[초대 코드 : 5KB0R28T]

초대 코드 입력하고 친구와 함께 10,000원 혜택을 받아보세요! 7일 이내 10건 배달 시 3만원 추가보너스도 드려요.

eatscourier.app.link


오늘
배달은 1건만 했지만
안전교육이수 2만원과
친구추천링크를 통해 1만원
야호 3만원 득템이닷~!

오늘의 총 수익 : 35,300원

정산은 대략 일주일 단위로 해준다.
월급아닌 주급 너무 맘에 드네요.

1일~7일일한 급여 당월 14일 지급.
8일~14일일한 급여 당월 21일 지급.
15일~21일일한 급여 당월 28일 지급.
22일~말일일한 급여 익월 7일 지급.
<사업소득 원천징수 3.3%가 공제되어 지급 됩니다.>
<지급일이 토요일 혹은 공휴일인 경우 그다음 은행 영업일에 지급합니다.>


과연 이정도 콜로
남은 3일안으로 9건을 채울 수 있을까요?ㅠ
그래도 도전은 해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돈 많이벌고 항상 건강하세요!😁
구독👇과 하트❤는 제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