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출할땐 삼립 꿀호떡 후라이팬 굽기(내돈내산)

황금잎 2021. 2. 14. 00:22
반응형

 

 

꿀호떡

 

2021년 설날

아침 일찍 정신없이 차례 지내고 침대로 뛰어들었는데
푹 잠이 들었다. 그러고 2시34분쯤 일어났다.
정말 간만에 푹 잤었다.
밖에 날도 좋았고 걸으러 나갈까했는데 배가 고팠다.
차례음식 기름져서 먹기가 싫었고 차려먹기도 귀찮은 날이었다.
집에 있는 꿀 호떡. 그래. 너다.

어릴적 문방구에서 100원 주고 사먹던 큰 꿀호떡이 생각난다.
문방구 밖에 누르개가 있어서 거기 눌러먹으면 풍미가~!
(이런걸 풍미라 하는가...? 암튼)최고! 꿀호떡에 열이 가해져 구수해진다.
그 문방구 꿀호떡 비주얼은 못 따라가는 삼립 꿀호떡이지만
양이 많으니까 여러개 먹으면 되지 뭐.

 

 

오늘 먹을양

 

 

4개만 먹자. 배고프니까 1개는 그냥 먹고 3개는 후라이팬으로 Go!

꿀호떡은 구워 먹어야 제맛이지.

 

 

꿀호떡 꿀맛❤
뒤집고~

 

 

이제 좀 노릇노릇 익어가네요.

중간에 아빠가 오셔서 하나 가져가셨어요.

아빠께서 다 가져가질까봐 본능적으로 급하게 한입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패없는 꿀호떡

 

지못미 호떡 비쥬얼ㅠ
사진은 좀 이렇지만 괜찮아요. 엄청 맛나거든요.
이제 겨울도 마지막을 향하고 있어요.
얼마남지않은 겨울 편의점에서 꿀호떡 한번 사 드셔보세요.
(호떡은 겨울에 먹는게 제일 맛있잖아요~)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저 맥주랑 꿀호떡 꿀꺽 했어요~!
취향에 맞게 소주도 괜찮을거 같아요.
(그건 좀 아닌가요?ㅋㅋ 괜찮을거 같은데요.)

이번에는 후라이팬에 꿀호떡을 구워봤는데 다음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먹을려구요~
골고루 구워지면 좋겠는데 후라이팬은 부분적으로만 구워져서요.

명절 연휴도 이제 내일이면 끝이에요.
2021년은 2020년보다 더 부지런히 글 올리는 '힐링문'이 되어 보겠습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